필립스,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혁신’ 통합 브랜드 캠페인 실시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9월 9, 2015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는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혁신 (innovation and you)’ 및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미션을 되새기고자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브랜드 스토리 사이트 ‘innovation and you (Philps.com/innovationandyou)’ 를 새단장했다. 필립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필립스의 다양한 혁신과 그로 인해 삶의 질을 향상한 전 세계 사람들의 실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는 전략적 미디어 파트너십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 전문가와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혁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건강 전문 의료 포털인 하이닥 (www.hidoc.co.kr)과 협업하여 건강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작 및 배포한다.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필립스를 검색하면 대표적인 혁신 스토리 영상을 바로 확인하고 브랜드 스토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이처럼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하며, 비디오 콘텐츠를 포함한 시각 자료 등을 제작해 필립스의 혁신 솔루션이 어떻게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이사 도미니크 오 사장은 “필립스코리아는 약 40년 간 한국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앞으로도 한국 사회가 필립스의 헬스케어 역량을 통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삶의 질을 높여갈 수 있도록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열필립스 전무 이사 겸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부문장 Richard Wergan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필립스가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를 바탕으로 현재 선보이고 있는 혁신 제품 및 솔루션들을 조명할 예정”이라며, “사람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하는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세계중환자의학회 학술대회 (2015 WFSICCM), 대한 영상의학회 학술대회 (KCR 2015), 국제 병원의료산업 및 의료기기 박람회 (K-HOSPITAL Fair 2015) 등 주요 의학회 및 박람회에 참여, 자사의 헬스테크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전문가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혁신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헬스 앤 웰빙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건강 관리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건강테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강테크 이벤트 페이지 (http://philips.nowlab.net/healthtech)에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필립스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코리아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김소연 과장
Tel: 02-2036-9964 / 010-9256-6285
E-mail: sykim@accesspr.co.kr

 

홍하림 대리

Tel: 02-2036-9968 / 010-5791-8878

E-mail: hrhong@accesspr.co.kr

 

이소정 A.E.

Tel: 02-2036-9922 / 010-9033-5207

E-mail: sjlee@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