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용품, 더 저렴하게 구비하세요
필립스코리아, ‘스팀앤고 2-in-1’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 새롭게 출시된 스팀앤고 2-in-1은 수평과 수직 모든 방향에서 강력한 스팀으로 다림질이 가능
  • 전용 브러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겨울 코트와 같이 두꺼운 소재의 옷에도 스팀이 깊게 침투해 다림질 효과를 높일 뿐 아니라 의류 결을 정리 해 매끄럽게 마무리 할 수 있다
  • 스마트 플로우 기술(SmartFlow Technology)은 최적화된 스팀 플로우로 열판을 최적의 온도로 유지

2월 29,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1200W의 파워로 더욱 강력해진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스팀앤고 2-in-1(Steam N Go 2-in-1, 모델명: GC332/88)’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한 달 동안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신제품 ‘스팀앤고 2-in-1’을 76,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스팀앤고 2-in-1은 수평과 수직 모든 방향에서 강력한 스팀으로 다림질이 가능하며, 특히 전용 브러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겨울 코트와 같이 두꺼운 소재의 옷에도 스팀이 깊게 침투해 다림질 효과를 높일 뿐 아니라 의류 결을 정리 해 매끄럽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또, 니트나 면직물 은 물론 강력한 수평 다림질로 옷깃, 소매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빠르고 손쉬운 주름 제거를 위한 분당 최대 24g의 강력한 연속 스팀과 45초의 짧은 예열 시간도 이 제품의 특징. 또한, 스마트 플로우 기술(SmartFlow Technology)은 최적화된 스팀 플로우로 열판을 최적의 온도로 유지하고, 열판에 물방울이 맺혀 옷감이 젖는 것을 방지해 실크를 포함한 모든 옷감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수평의 풍부한 스팀으로 의류 외에 소파, 침대 커버 등의 냄새를 제거하고 99.9% 세균을 제거해 살균이 필요한 곳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탱크는 손쉽게 분리 가능해 편리하게 물을 채우고 버릴 수 있다.

 

한편, 필립스 스팀앤고 라인은 2012년 국내 최초의 핸디 타입 다리미로 소개되어 물탱크를 없앤 혁신성을 인정 받은 제품. 이후 지난 해 초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며 신혼부부는 물론 싱글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필립스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스팀앤고 2-in-1’(Steam N Go 2-in-1, 모델명: GC332/88)은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영서

Tel: 02-6925-1512

E-mail: youngseo@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