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더 이상 울지 마세요!
원터치로 재료를 신선하게 다져주는 필립스 양파다지기 출시

 

  • 재료를 짓무르지 않고 신선하게 다져주는 원터치 방식의 필립스 양파다지기(Onion Chef, 모델명: HR2505/90)를 출시
  • 상부의 3중날은 더 크게 다져지고 하부의 2중날은 더 잘게 다져져 요리에 따라 원하는 크기로 다질 수 있으며, 상부와 하부의 칼날 모두 재료에 상관없이 으깨지지 않는다
  • 양파 이외에 고기, 피클, 토마토, 견과류 등도 다질 수 있어 유용하다

3월 7,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재료를 짓무르지 않고 신선하게 다져주는 원터치 방식의 필립스 양파다지기(Onion Chef, 모델명: HR2505/90)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필립스 양파다지기는 울트라 3중 칼날로 재료가 짓무르지 않고 양파즙을 머금은 상태로 원 재료의 신선도를 그대로 유지한 채 다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기존에 시장에 선보여진 일반 다지기 제품들이 손으로 다지는 것에 비해 짓무르거나 으깨지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보완해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하면서도 전문 요리사가 다지는 것처럼 완벽하게 다질 수 있다.

 

특히 탑재된 칼날은 상부와 하부로 칼날이 나뉘어져 다지기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상부의 3중날은 더 크게 다져지고 하부의 2중날은 더 잘게 다져져 요리에 따라 원하는 크기로 다질 수 있으며, 상부와 하부의 칼날 모두 재료에 상관없이 으깨지지 않고 신선하게 다져진다.

 

또한 일정한 크기의 구멍이 뚫린 양파 바스켓이 따로 있어 식재료 손질 중 주부들이 가장 번거로워 하는 양파 다지기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바스켓을 장착하고 위에서 아래로 누르기만 하면 구멍을 통해 일정한 사이즈로 양파가 한번에 다져져, 더 이상 매운 양파즙 때문에 눈물을 흘리지 않아도 된다. 양파 이외에 고기, 피클, 토마토, 견과류 등도 다질 수 있어 유용하다.

 

별도로 스테인리스 칼날을 추가 제공하여, 마늘, 고기, 허브, 치즈 등의 재료도 순식간에 다질 수 있다. 기본 용기는 큰 사이즈 양파 2개 양이 들어가는 1.1L의 넉넉한 사이즈로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할 때도 편리하다. 칼질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주부들이나 남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필립스 양파다지기(Onion Chef, 모델명: HR2505/90)는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6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영서

Tel: 02-6925-1512

E-mail: youngseo@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 케어 및 홈 헬스케어,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