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봄 한정판 커피 원두 증정 이벤트

 
전세계 상위 1% 원재료에서 찾은 최상의 커피 맛을 즐기세요
  •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자 전원, 2016년 봄 시즌 한정판 원두 증정
  • 스페셜티 까페 테라로사와 함께 시즌 한정판 커피 원두 블렌드 개발

3월 21,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3월 21일부터 4월17일까지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고객에게 전 세계 상위 1% 스페셜티 커피로 만든 2016년 봄 한정판 원두 ‘스프라우트 블렌드'를 증정한다. 이번 커피는 국내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테라로사 커피에서 개발을 맡았다.

 

이번 필립스 전용 한정판 블렌드를 위해 테라로사는 과테말라와 엘살바도르, 파나마의 유서 깊은 농장 커피들을 엄선했다. 말린 자두의 달큰한 풍미가 매력적인 과테말라 산 호르헤 농장 커피를 기본으로 하고 달콤새콤한 오렌지 풍미를 지닌 파나마 돈 페페 농장 커피,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의 느낌을 겸비한 엘살바도르 말라카라 B 농장 커피를 더했다. 이를 미디엄 다크로 로스팅해 스페셜티 커피가 지닌 풍미를 살리고 에스프레소 머신에도 최적화 되도록 했다. 농축된 맛을 즐기는 에스프레소는 물론 아메리카노와 라테 등 에스프레소를 응용한 커피 메뉴에도 잘 어울린다.

 

필립스는 앞으로도 커피 한잔에 담긴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를 소개하기 위해 테라로사와 함께 시즌 별 한정판 원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로 만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는 필립스는 기존 이태리 정통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홈에스프레소 2000’을 출시한 바 있다. 필립스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물과 원두만 넣으면 버튼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세라믹 원두 분쇄기를 탑재해 원두의 향과 풍미를 그대로 살려 집에서도 깊고 풍부한 향의 고급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코콤포터노벨리

김효진 AE

Tel: 02-6925-1548 / 010-5090-5088

E-mail: hyojin@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