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50g의 풍부한 스팀과 세련된 블랙으로 업그레이드!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 출시

 
  • 기존 필립스 다리미 중 가장 인기 모델이었던 ‘파워라이프 스팀다리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
  • ‘스팀 글라이드 열판’은 미끄러지듯 긁힘 없는 다림질이 가능해, 어떤 옷감이든 손상 없이 매끄럽게 다림질 할 수 있다
  • 스팀을 분사할 때나 낮은 온도에서 물이 맺혀 옷감이 젖는 것을 방지하는 물 떨어짐 방지 기능으로 민감한 옷감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월 9,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최대 150g의 풍부한 스팀과 세련된 블랙 색상으로 업그레이드한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PowerLife Plus Steam iron, 모델명: GC2988/88)를 출시한다.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는 기존 필립스 다리미 중 가장 인기 모델이었던 ‘파워라이프 스팀다리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 순간 스팀량을 최대 150g으로 늘린 ‘스팀 부스트’ 기능으로 두꺼운 옷감이나 잘 펴지지 않는 까다로운 주름에도 스팀을 깊게 침투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블랙과 레드 색상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에 신경 쓰는 젊은 주부의 취향을 반영했다.

 

2000W의 강력한 파워로 예열 시간이 짧은 것도 특징이다. 또한, 필립스 다리미 기술이 집약된 ‘스팀 글라이드 열판’은 미끄러지듯 긁힘 없는 다림질이 가능해, 어떤 옷감이든 손상 없이 매끄럽게 다림질 할 수 있다. 일정 시간 다림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화상 위험성 줄이고 다리미의 밑면을 넓고 안정감 있게 디자인하여 세워 두었을 때 넘어지는 것을 방지해 안정성도 높였다.

 

이 외에도 스팀을 분사할 때나 낮은 온도에서 물이 맺혀 옷감이 젖는 것을 방지하는 물 떨어짐 방지 기능으로 민감한 옷감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석회질 방지 시스템을 탑재해 수돗물의 석회질과 이물질이 스팀 기능을 저하 시키는 것을 막아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는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8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영서

Tel: 02-6925-1512

E-mail: youngseo@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