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과일부터 견과류∙잎 채소까지, 재료 그대로의 건강을 한 컵에!
최대 90% 과즙으로 더 건강한 필립스 아방세 쥬서기 출시

 

  • 과일과 야채의 신선한 즙을 최대 90%까지 짜내 건강한 착즙 주스를 만드는 필립스 아방세 쥬서기(Avance Collection Juicer, 모델명: HR1896/70)를 출시
  • 비트, 샐러리, 사과 등 단단한 과일은 물론 기존 쥬서기로 착즙하기 힘든 견과류나 밀싹, 시금치 등의 잎 채소까지 거의 모든 식재료를 사용 가능해 보다 다양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 거름망이 아닌 필터를 통해 착즙하기 때문에 브러시 없이도 세척이 용이하다
  • 2016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11cm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누수 방지 기능으로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5월 12,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과일과 야채의 신선한 즙을 최대 90%까지 짜내 건강한 착즙 주스를 만드는 필립스 아방세 쥬서기(Avance Collection Juicer, 모델명: HR1896/70)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방세 쥬서기는 필립스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마스티케이팅(MicorMasticating)’ 기술로 과즙을 최대 90%까지 짜내 신선한 과일 그대로의 건강함을 한 컵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과일과 야채를 잘게 으깨 수천 개의 세포 속의 즙과 비타민, 다양한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낼 수 있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비트, 샐러리, 사과 등 단단한 과일은 물론 기존 쥬서기로 착즙하기 힘든 견과류나 밀싹, 시금치 등의 잎 채소까지 거의 모든 식재료를 사용 가능해 보다 다양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두 개의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필터를 선택해 맑은 주스와 섬유질이 풍부한 주스를 모두 만들 수 있다. 여기에 퀵 클린 기술을 탑재 해 쥬서기 사용 시 가장 불편한 점으로 꼽히는 세척 부분도 개선했다. ‘퀵 클린 기술’은 제품의 모든 부분을 1분 안에 세척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술로, 각진 모서리를 없애고 분리가 쉽게 디자인하여 물만으로도 손쉽게 세척 가능하다. 거름망이 아닌 필터를 통해 착즙하기 때문에 브러시 없이도 세척이 용이하다.

 

또한, 쥬서기 내부를 청소하는 동시에 과일과 야채의 마지막 방울까지 모두 짜내는 사전 세척 기능으로 버리는 부분 없이 식재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주스 배출구 아래를 누르기만 하면 착즙 중간에 멈출 수 있어 조리대에 흘림 없이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착즙할 수 있다.

 

세계적 권위의 2016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11cm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누수 방지 기능으로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분리 가능한 모든 부품은 과육 용기에 보관 가능해 좁은 주방에서도 사용하기 부담 없어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싱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필립스 아방세 쥬서기는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41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영서

Tel: 02-6925-1512

E-mail: youngseo@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 케어 및 홈 헬스케어,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