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홈 헬스케어 제품 3종, 2016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 사진 캡션: 2016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공식 후원 제품인 필립스 에너지업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8월 4,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대한배드민턴협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 홈 헬스케어 제품군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지난 1월 2016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에 라이트 테라피 기기 ‘에너지업’, 저주파 자극기 ‘펄스릴리프’, 적외선 조사기 ‘인프라케어’ 등 홈 헬스케어 기기 3종을 지원한 바 있다.

 

주요 후원 제품인 필립스 '에너지업'은 필립스만의 고급 LED 기술로 자연 채광을 그대로 재현해 빛을 쬐면 활력 및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차세대 헬스 제품이다. 호르몬 조절을 통해 생체리듬을 정상화 시킴으로써 피로 회복, 스트레스 감소, 면역력 강화, 학습능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하여, 일조량이 부족할 수 있는 실내 종목인 배드민턴 선수들에게 육체 및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스포츠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 될수 있게 했다.

 

또 다양한 펄스 자극으로 통증 신호를 억제해 근육통 완화를 도와주는 저주파 자극기 '펄스릴리프'는 최근 출시한 '펄스릴리프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포츠 활동 별 발생 가능한 다양한 통증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보다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국민대학교 스포츠건강재활학과 홍정기 교수와의 협업으로 22종의 통증 부위 별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선수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본인의 통증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맞춤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적외선 조사기 ‘인프라케어’는 적외선으로 혈관을 팽창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필립스코리아가 올림픽 대표 효자 종목인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로 2016년 리우 올림픽을 응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사용법이 쉽고 간단한 필립스 홈 헬스케어 기기로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선수들 스스로가 보다 효과적인 신체적∙정신적 건강 관리를 통해 이번 올림픽에서 최상의 성과를 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6 리우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선수 14명은 11일부터 20일까지, 10여 일에 걸쳐 5개 전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손아름 과장

Tel: 02-6925-1547

E-mail: ahreum@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6만 9천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