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수험생들, 체력도 집중력도 업!

필립스,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에너지업 특별 프로모션’          

<사진 캡션: 필립스 에너지업 특별 프로모션>

8월 17,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수능D-90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필립스 에너지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16년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 제품이자 자연광 원리의 빛으로 생체리듬을 정상화시켜주는 라이트 테라피 기기 ‘에너지업(모델명: HF3431/01, HF3418/01)’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을 증정한다.

 

에너지업 제품은 필립스만의 고급 LED 기술로 자연 채광을 그대로 재현해, 빛을 쬐면 활력 및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차세대 헬스케어 제품이다. 더운 날씨 속에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어 지치기 쉬운 수험생들에게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고 숙면 호르몬인 ‘멜라토닌’ 분비를 조절하여 생체리듬을 정상화에 도움을 줌으로써, 집중력을 향상시켜 피로 회복, 스트레스 감소, 면역력 강화 등 학습능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한다.  

 

특히 필립스 에너지업은 2016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됐다.

 

이와 함께 증정하는 홍삼은 수험생들의 피로 회복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관장 홍삼진비고’는 정관장의 100년 전통 노하우를 담은 대표 상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부드러운 맛의 홍삼 제품으로 홍삼 입문자인 학생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에너지업을 1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모델별 할인된 가격은 내추럴 화이트가 28만 9천원, 컴팩트 블루가 22만 9천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http://m.11st.co.kr/MW/ShoppingTalk/shoppingTalkInfo.tmall?mallType=shopTalk&commContNo=8555) 및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대한배드민턴협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월 2016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에 라이트 테라피 기기 ‘에너지업’, 저주파 자극기 ‘펄스릴리프’, 적외선 조사기 ‘인프라케어’ 등 필립스의 홈 헬스케어 기기 3종을 지원한 바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손아름 과장

Tel: 02-6925-1547

E-mail: ahreum@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6만 9천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