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한 간식, 맛있고 쉽게 만들어 보세요~

필립스, 워킹맘을 위한 쿠킹 클래스 개최        

<사진자료: 지난 26일 인천 홈플러스 송도점에서 열린 ‘필립스 코리아와 함께하는 워킹맘을 위한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소비자들이 필립스 아방세 핸드블렌더를 이용해 더 맛있고 쉽게 오코노미야키를 만드는 법을 배우고 있다.>

8월 29,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주)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는 홈플러스와 함께 ‘워킹맘도 육아와 살림이 즐거워요!’라는 주제로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육아와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워킹맘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영양 간식과 이유식을 보다 맛있고 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에서는 유초등 자녀를 둔 워킹맘들에게 필립스 ‘아방세 컬렉션 핸드블렌더’를 이용해 오코노미야키∙함박스테이크∙감자전 등 조리과정이 복잡한 간식도 보다 건강하고 쉽게 요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 이유식 시기의 영유아 자녀를 둔 워킹맘들에게는 찌고, 갈고, 녹이고, 데우는 기능을 한데 모은 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마스터기로 번잡한 조리 과정 없이도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간 이유식을 직접 만들고 시식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제공했다.

 

지난 26일 홈플러스 인천송도점에서 진행된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핸드블렌더를 활용하니 복잡한 재료 손질도 너무 쉽게 끝났다”며 “요리는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는 더 맛있고 쉽게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을 자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쿠킹 클래스에 사용한 필립스 아방세 컬렉션 핸드블렌더(모델명: HR1673/90)는 손 끝으로 누르는 힘에 따라 속도조절이 가능한 ‘스피드터치’ 기술로 사용이 간편하며, 700w의 강력한 파워 모터와 티타늄 칼날을 장착하고 있어 단단한 재료도 빠르고 쉽게 손질할 수 있다.

 

또 필립스의 아벤트 4-in-1 이유식 마스터기는 찌고, 갈고, 녹이고, 데우는 기능을 한데 모은 제품으로 번잡한 조리 과정 없이도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간 이유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바쁜 워킹맘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클래스는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120개 지점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수강생 전원에게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기 또는 커트러리를 증정한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대리

Tel: 02-6925-1574

E-mail: smlee@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6만 9천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