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수라’ 정우성과 함께하는 VIP 상영회 개최  

   

  •  자사 맨즈 그루밍 홍보대사 정우성의 영화 개봉 축하 및 고객과의 소통 강화 위해
  •  참가자 대상 면도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은 물론, 정우성 축하 위해 필립스 피터곽 부사장이 직접  꽃다발 증정까지

 

                        

9월 27, 2016

서울, 대한민국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지난 26일 자사 맨즈 그루밍 라인 홍보대사 정우성 주연의 영화 ‘아수라’ 상영 VIP 초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필립스 맨즈 그루밍 홍보대사 배우 정우성의 영화 개봉을 축하하고, 필립스 고객 및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및 소통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상영회에는 주요 고객을 비롯해 필립스 협력사 및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우성의 무대 인사와 기념 촬영 등의 순서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 필립스 면도기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평소 정우성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필립스코리아 피터곽 부사장이 행사장에 방문해 정우성에게 직접 꽃다발을 전달하며 영화 개봉을 축하하기도 했다.

 

한편 정우성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 세계 1위 브랜드 필립스의 면도기 9000 시리즈는 필립스 면도기 중 가장 프리미엄 라인으로, 72개 면도날이 분당 15만 번의 커팅으로 남김없이 매끈한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선보인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을 장착해 8방향으로 제각기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얼굴 윤곽에 따라 보다 강력한 밀착 면도를 선사해 압도적인 매끈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정우성 주연의 영화 ‘아수라(감독 김성수)’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로, 정우성은 극중에서 생존형 비리 형사 한도경 역을 맡았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코리아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안세희 대리

Tel: 02-2036-9927 / 010-7749-3298

E-mail: shan@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