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공식 서포터즈 ‘아벤트맘’ 발대식 개최

 

  • 예비맘들 대상 브랜드 서포터즈 1기,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발대식 개최
  • 아벤트, 육아 멘토로서 참가자들에게 아벤트만의 토탈 피딩 솔루션 및 육아 교육 강좌 제공
필립스 아벤트맘 발대식 개최

<사진: ‘아벤트맘’ 1기 발대식에 참가한 예비맘들과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매니저(맨 좌측)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3월 28,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공식 서포터즈인 ‘아벤트맘’ 1 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필립스는 지난 6일부터 약 열흘간 아벤트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philipsavent)를 통해 ‘아벤트맘’ 1기를 모집했다. ‘아벤트맘’은 출산일이 비슷한 예비맘들이 함께 모여 출산과 육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아벤트 브랜드의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이번 발대식은 2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필립스 본사에서 개최됐으며, 아벤트 브랜드와 제품 소개, ‘아벤트맘’의 출범 취지와 향후 활동에 대한 브리핑, 단체 사진촬영 및 기념품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임신 8개월차의 예비 엄마 20명으로 구성된 ‘아벤트맘’ 1기는 ‘건강한 출산과 행복한 육아’를 모토로 올해 말까지 정기적인 소모임을 가지고, 필립스가 제공하는 육아 클래스와 9월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 초청된다.

 

또한 필립스는 육아 멘토로서 ‘아벤트맘’들에게 편안한 모유 수유를 위한 유축기부터 엄마 가슴과 흡사한 젖꼭지와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까지 아기의 성장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를 도와주는 보틀워머, 소독기, 분유포트 등 ‘토탈 피딩 솔루션(Total Feeding Solution)’을 제공한다. ‘아벤트맘’들은 해당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아기들의 건강한 먹거리 준비에 실제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서로의 경험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아벤트 관계자는 “우리 아벤트맘 분들을 포함, 예비맘들이 출산과 육아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다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벤트는 엄마들의 육아 멘토로서 건강한 출산과 행복한 육아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발대식에 참석한 ‘아벤트맘’ 1기 참가자는 “아직 예비맘이라 육아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는데, 오늘 발대식에서 육아용품 선택과 사용법 등 관련 정보도 얻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또래 예비맘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아벤트맘 첫 기수로서, 많은 예비맘들에게 필립스 아벤트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 010-6396-5077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