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더 맛있게 더 쉽게, 필립스로 바꾸다’

필립스, ‘건강을 요리하다’ 광고 캠페인 론칭

 
  • “건강한 요리는 번거롭다’는 편견”, 집에서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 즐기는 방법 소개
  •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등 할인점에서 캠페인 제품 구매 시 실속 만점 주방용품 증정
  • 캠페인 영상 공유, 인증샷 찍기 등 온라인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증정 

필립스 건강을 요리하다 캠페인

4월 19,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집에서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건강을 요리하다’ 주방가전 TV광고 캠페인을 4월 20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건강을 요리하다’ 캠페인에서는 필립스 주방가전을 대표하는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아방세 핸드 블렌더’ 를 사용해, 건강한 요리는 번거롭다는 선입견을 깨고 집에서도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한다.  

 

캠페인에서는 세 편의 영상이 소개된다.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편에서는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곱게 갈아주는 초고속 3D 기술이 재료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섬유소가 살아 있는 건강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된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편은 전통 조리방식 대비 최대 80%까지 기름 함량을 줄여 주는 터보 스타 기술을 통해 바삭한 튀김요리를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담아냈다. 손끝으로 간편하게 속도조절이 가능한 스피드 터치 기능과 재료를 균일하게 갈아주는 프로믹스 (ProMix) 기술로 보다 쉽게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아방세 핸드 블렌더’ 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건강을 요리하다’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및 참여를 높이기 위한 온·오프라인 채널 기반의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전국의 하이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면 살림에 꼭 필요한 실속 주방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주방가전의 혁신적인 기술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경험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온라인에서는 ‘캠페인 영상 공유하기’와 ‘필립스 제품 인증샷 찍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통해 친구를 소환하거나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캠페인영상에 등장하는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아방세 핸드 블렌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나 매장에 진열된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필립스로바꾸다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한 참여자에게는 60만원 상당의 고급 호텔 패키지, 프랩 (정량에 맞춘 신선한 재료가 들어있는 푸드 박스) 이용권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필립스코리아의 박희제 마케팅 상무는 “일과 살림을 병행하느라 바쁜 주부들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포기 할 수 없다. 이번 ‘건강을 요리하다’ 캠페인에서는 그런 주부들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조금 더 쉽고, 맛있게 요리를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필립스 주방가전을 통해 가족의 건강을 주방에서부터 챙길 수 있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이다혜 과장

Tel: 02-2036-9973

E-mail: dhlee@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송단비 사원

Tel: 02-2036-9954

E-mail: dbsong@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