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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자녀 선물로 필립스 음파칫솔 추천!

필립스, 아동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어린이날 기념, ‘다이노코어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

필립스 소니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 'HX6321 모델' 패키지>

4월 21,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어린이용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소닉케어 키즈’와 함께 지난 3월부터 방영된 ‘다이노코어 시즌2’의 신규 로보트 공룡 캐릭터인 ‘케라토 어택커’와 ‘트리 어택커’, ‘매머드 어택커’ 완구 중 하나가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다.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하는 ‘HX6321 모델’ 패키지는 70,000 원, 일반 음파칫솔인 ‘HX6311 모델’ 패키지는 59,000원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21일부터는 SSG닷컴과 롯데닷컴에서 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을 통해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미세하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특히 블루투스 지원 모델(HX6321)의 경우, 코칭앱을 활용하여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시간 2분동안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일반치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해 5월 애니메이션과 완구로 동시에 공개된 ‘다이노코어’는 공룡, 자동차, 로보트가 결합된 변신합체로봇 캐릭터로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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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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