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버튼 하나로 홈누들 만드는 생생제면기 출시


10분이면 신선하고 맛있는 생면이 뚝딱!

10월 29, 2015

<사진: 필립스 생생제면기(HR2365/04)>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손쉽게 신선하고 맛 좋은 홈누들을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생생제면기(Noodle Maker, 모델명: HR2365/04)’를 9월 28일 출시한다.

 

필립스 생생제면기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료만 넣으면 10분 내외로 수타면과 같은 쫄깃한 식감의 홈누들을 만들 수 있는 제품. 국수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힘들게 반죽하고 면을 만들어야하는 수고와 번거로움을 없애, 일본∙미국 등 기존 출시된 국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반죽할 필요 없이 밀가루와 물, 계란 등 재료를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10분 안에 300g(2-3인분)의 면을 만들 수 있으며, 강력한 압력으로 면을 추출하기 때문에 일정하고 완벽한 질감과 맛을 자랑한다. 특히 일반적인 소면, 파스타와 자장면을 위한 중면, 칼국수면, 만두피용 등 4가지 제면틀로 원하는 다양한 면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 재료에 따라 일반면, 메밀면, 파스타 등을 만들 수 있고, 허브∙시금치∙당근 등 채소즙을 곁들여 더욱 건강하고 다양한 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척과 보관도 간편하다. 각각의 제면틀은 맞춤 세척틀이 있어 제면틀에 세척틀을 씌워 눌러주기만 하면 사이에 남아 있는 밀가루 반죽이 깔끔하게 제거된다. 제품 아래쪽에는 세척한 제면틀을 넣을 수 있는 서랍이 있어 좁은 주방에서도 깔끔하게 보관 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분 주방가전 마케팅 담당자 김준호 부장은 “소비자 조사 결과 응답자의 83%가 일주일에 3회 이상 면을 섭취한다고 답했다”며, “이와 같은 한국인의 면 사랑에 힘입어 생생제면기가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 나아가 “생생제면기는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면을 만들어 먹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연하고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3일 신세계백화점 죽전점을 시작으로 17일 신세계 본점 등 다양한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소비자들을 찾을 계획이다.

 

필립스 ‘생생제면기’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우선 출시되며, 판매가는 39만9천원이다. 또한 필립스 생생제면기 구입 시, 주방용 디지털 저울 및 푸드코디네이터 아카데미 ‘라퀴진’과 공동으로 개발해 한식∙동양식∙서양식 등 다양한 면 요리 비법이 담긴 레시피북이 함께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 케어 및 홈 헬스케어,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