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안티에이징 광고 캠페인 최종 영상 공개

 

  •  ‘앞으로의 안티에이징, 진세연∙치타와 함께하세요!'
  •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광채 클렌징, 탄력 마사지, 생기 부스팅 등 안티에이징을 위한 세 가지 셀프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3-in-1 뷰티 디바이스
  • 캠페인 최종 광고 영상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월 2,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진세연과 래퍼 치타가 동반 출연하는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안티에이징 캠페인 최종 광고 영상을 2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종 광고 영상에서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필립스 뷰티 광고모델 진세연과 치타가 함께 등장해 여성들의 영원한 뷰티 고민인 안티에이징에 대한 여러 의견과 정보를 주고 받는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화장품만으로는 부족한 안티에이징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 치타와 지난 커머셜 광고에서 이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 진세연이 만나 ‘앞으로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솔루션으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직접 사용해보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컨셉이다.

 

이번 영상은 안티에이징을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이 실제 공감할 만한 컨텐츠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것이 고민이라고 털어놓는 치타에게 진세연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사용한 안티에이징 셀프 케어 방법을 소개하고 함께 시연해 본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5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광채와 탄력, 생기가 넘치는 동안 피부로 거듭난 치타와 진세연의 얼굴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배우 진세연과 섹시한 카리스마를 지닌 래퍼 치타는 본 광고 영상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시너지를 냈다는 평이다. 두 모델 모두 평소 안티에이징을 비롯한 셀프 뷰티에 관심이 많아 자신만의 안티에이징 경험담 및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사용한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유쾌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진세연과 치타에게 환하고 탄력 있는 얼굴을 선사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광채 클렌징, 탄력 마사지, 생기 부스팅 등 안티에이징을 위한 세 가지 셀프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3-in-1 뷰티 디바이스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모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광채 클렌징 기능과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얼굴 윤곽과 피부 볼륨을 되찾아주는 탄력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눈가 생기를 부여해 주는 생기 부스팅 기능을 한 가지 제품에서 모두 구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최종 광고 영상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Philips Smarter Beauty)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62년 이후 여성들이 건강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온 브랜드. 헤어케어, 제모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 등에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접목 시켜온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화와 보다 편리한 삶을 위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 출시 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페이셜 클렌징에 최적화 된 ‘듀얼모션’ 기능을 도입해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 국내 최고 스타들을 포함 한국 여성 100명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2015년 출시 된 ‘듀얼 액션 리프트 시스템’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비자케어’와 교체가 가능한 두 개의 창으로 좁은 부위부터 넓은 부위까지 제모를 도와주는 ‘루메아 에센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 아이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3-in-1페이스테라피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출시 되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hilips.co.kr/beaut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최예니 AE

Tel: 02- 6925-1540

E-mail: choi@korcom.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