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코리아, 바캉스 시즌 대비 루메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필립스 토탈 제모 패키지로 바캉스 바디 완벽하게 준비하세요!
  • 셀프 제모 디바이스 ‘루메아 에센셜(SC1996/70)’과 ‘레이디 쉐이버(BRL130)’ 등 2종을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
  • ‘루메아 에센셜’은 IPL 제모 기술로 원하지 않는 부위의 체모를 자라지 않게 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셀프 케어 제모 디바이스
  • ‘레이디 쉐이버’는 무빙헤드에 탑재된 트리머 날을 이용해 면도하는 방식의 제모 디바이스

6월 7, 2016

서울, 대한민국 –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제모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루메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율적인 셀프 제모 디바이스 ‘루메아 에센셜(SC1996/70)’과 ‘레이디 쉐이버(BRL130)’ 등 2종을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3일까지 H mall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루메아 에센셜을 10만원 할인된 49만9천원에 판매하고, 6만원 상당의 필립스 신제품 여성용 면도기 레이디 쉐이버를 추가 증정한다. IPL 광선을 이용한 제모는 표피의 체모 제거 후 사용해야 하는데, 표피 체모 면도를 위한 ‘레이디 쉐이버’와 모낭에 손상을 가해 털의 재성장을 억제하는 ‘루메아 에센셜’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장기적인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작년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은 IPL 제모 기술로 원하지 않는 부위의 체모를 자라지 않게 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셀프 케어 제모 디바이스다. 두 개의 어태치먼트가 함께 들어 있어 팔과 다리는 넓은 창의 바디 어태치먼트로 빠르게, 인중과 비키니 라인 등 민감한 부위는 좁은 창의 프리시전 어태치먼트로 원하는 부위에 따라 간편하게 제모 할 수 있게 했다. 다리 전체는 14분, 인중과 겨드랑이를 포함한 몸 전체는 약 20분이면 제모가 가능하다. 또 IPL 광선의 5단계 출력 조절 기능으로 몸의 부위마다 다른 피부 톤에 맞춰 빛의 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루메아와 함께 증정하는 ‘레이디 쉐이버’는 무빙헤드에 탑재된 트리머 날을 이용해 면도하는 방식의 제모 디바이스다. 몸의 곡선을 따라 무빙헤드가 자동으로 움직여 굴곡진 부분의 체모도 매끈하게 제거해 주고 동그란 모양의 트리머 날 끝이 비키니 라인, 인중 등 민감한 부위도 상처 없이 깔끔한 면도를 가능하게 했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해 샤워 중에도 별도의 쉐이빙 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제모를 계획하는 여성들이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홈 바디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토탈 제모 패키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필립스 뷰티는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홈 케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되찾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Philips Smarter Beauty)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62년 이후 여성들이 건강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온 브랜드. 헤어케어, 제모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 등에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접목 시켜온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화와 보다 편리한 삶을 위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 출시 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페이셜 클렌징에 최적화 된 ‘듀얼모션’ 기능을 도입해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 국내 최고 스타들을 포함 한국 여성 100명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2015년 출시 된 ‘듀얼 액션 리프트 시스템’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비자케어’와 교체가 가능한 두 개의 창으로 좁은 부위부터 넓은 부위까지 제모를 도와주는 ‘루메아 에센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 아이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3-in-1페이스테라피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출시 되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hilips.co.kr/beaut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최예니 AE

Tel: 02- 6925-1540

E-mail: choi@korcom.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