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필립스 뷰티 카운터’ 오픈

 

  •  체험 및 제품 구입 시 특별 할인에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 뷰티 카운터 오픈 기념, 필립스 뷰티 모델 배우 진세연 팬 사인회도 진행
  • 모든 고객은 필립스 뷰티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입 시 가격 할인과 추가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14,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진동 클렌징부터 셀프 제모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한 ‘필립스 뷰티 카운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 카운터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탈 셀프케어를 통한 여성의 여름철 뷰티 루틴을 제안하는 컨셉으로 마련됐다.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뷰티 카운터에서는 IPL 제모 기술을 이용한 ‘루메아 에센셜’을 비롯해 동안 피부를 위한 광채 클렌징, 탄력 마사지, 생기 부스팅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3-in-1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 스킨디톡스를 위한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에센셜’ 등 대표적인 필립스 뷰티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4일 뷰티 카운터 오픈을 기념해 필립스 뷰티 브랜드 모델이자 MBC 인기드라마 ‘옥중화’의 히로인 배우 진세연이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뷰티 카운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필립스 뷰티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입 시 가격 할인과 추가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루메아 에센셜을 39만9천원에 판매하고, 6만원 상당의 필립스 신제품 여성용 면도기 레이디 쉐이버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브랜드에 관계 없이 기존에 쓰던 클렌징 디바이스를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필립스 뷰티 대표 제품인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보상판매도 실시한다.

 

한편 작년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은 IPL 제모 기술로 모낭을 손상시켜 원하지 않는 부위의 체모의 재성장을 방지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모 디바이스다. 두 개의 어태치먼트가 함께 들어 있어 팔과 다리는 넓은 창의 바디 어태치먼트로 빠르게, 인중과 비키니 라인 등 민감한 부위는 좁은 창의 프리시전 어태치먼트로 부드럽게, 원하는 부위에 따라 제모 할 수 있게 했다. 다리 전체는 14분, 인중 1분, 겨드랑이 1분이면 제모가 가능하다. 또 IPL 광선의 5단계 출력 조절 기능으로 몸의 부위마다 다른 피부 톤에 맞춰 빛의 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2-709-12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Philips Smarter Beauty)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62년 이후 여성들이 건강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온 브랜드. 헤어케어, 제모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 등에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접목 시켜온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화와 보다 편리한 삶을 위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 출시 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페이셜 클렌징에 최적화 된 ‘듀얼모션’ 기능을 도입해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 국내 최고 스타들을 포함 한국 여성 100명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2015년 출시 된 ‘듀얼 액션 리프트 시스템’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비자케어’와 교체가 가능한 두 개의 창으로 좁은 부위부터 넓은 부위까지 제모를 도와주는 ‘루메아 에센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 아이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3-in-1페이스테라피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출시 되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hilips.co.kr/beaut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최예니 AE

Tel: 02- 6925-1540

E-mail: choi@kor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