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생각한 요리

주방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온 기술.

우리 모두는 튀김 요리를 좋아하지만, 살찌는 것을 걱정하죠.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기름을 훨씬 적게 쓰고도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집에서 기름을 최대 80%까지 줄인 튀김 요리를 만들 수 있죠.*

기름을 적게 쓰는 만큼 건강과 체중관리 면에서 분명한 효과를 보면서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다양한 요리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보다 쉽고 건강하면서도 재미있게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이제 저는 기름도 적게 쓰고, 소금도 적게
써요. 모든 것이 다 줄었어요."

 

Dable Kwan

주부, 홍콩

다음 영상을 통해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주부 Dable Kwan을 만나보세요. 10년 전 남편을 위해 처음 요리를 시작할 때만 해도 완전히 초보였지만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건강한 요리로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친구들은 그녀에게 요리한 음식 사진을 온라인에 올려보라고 권했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남편의 식습관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제 그녀의 가족은 기름이 줄어든 건강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 기존 필립스 튀김기를 이용해 금방 튀겨낸 감자 튀김과 비교

70%

의 홍콩 사람들이 심근 경색, 뇌졸증 또는 울혈성 심부전을 경험했습니다. 비만은 이러한 고혈압 증상의 주된 원인 중 하나입니다.

 

Citation: Hong Kong Reference Framework for Hypertension Care for Adults in Primary Care Settings

에어프라이어의 열렬한 팬

 

요리사, 작가, 주부이자 어머니인 Dable Kwan은 약 39,000명의 사람들이 '좋아요'를 클릭한 페이스북 페이지, I Love Philips Airfry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Dable Kwan이 어떤 사람이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포화 지방산을 섭취해야 할까요?

사실이 아닙니다. 건강한 식단에 도움이 되는 것은 불포화 지방입니다. Citation: World Health 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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