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Treatment 앱에서 장치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게시일 2017-05-19

Bluetooth를 스마트폰/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reatment 앱을 실행한 뒤 '설정'을 클릭합니다. '내 장치'로 이동하여 사용 중인 장치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가 없는 경우 새 PulseRelief 추가를 클릭하고 기기 전원을 켭니다.
참고: PulseRelief의 경우 Android 7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와 앱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Android 7.1로 업데이트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