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용
제품 정보
Saeco PicoBaristo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Saeco PicoBaristo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11가지 음료, 일체형 프리미엄 우유통, 스테인리스 스틸, 10단계로 조절 가능한 그라인더 HD8927/06

문제 해결

필립스/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의 내부 또는 추출 그룹 아래 커피 가루가 있습니다.

필립스/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의 내부 또는 추출 그룹 아래에 분쇄 커피가 있는 것은 정상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을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최초 사용 시 가루가 있는 경우

테스트 후에 커피 가루 일부가 남아 있습니다.

당사는 공장에서 출하하기 전에 모든 머신을 테스트합니다. 머신을 주의해서 세척했지만 여전히 커피 잔여물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새 제품임을 보장합니다.

며칠 사용한 뒤에 가루가 남은 경우

미세한 커피 가루로 인해 발생하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 분쇄 커피 가루는 미세하므로 내부나 추출 그룹 아래에 일부 잔여물이 남아 있는 것은 정상입니다.
  • 매주 젖은 천으로 추출 그룹과 머신 내부를 세척합니다.

추출 그룹 내부/아래의 끝부분에 쌓인 커피 가루가 증가함

추출 그룹의 피스톤이 아직 윤활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1. 머신을 끄고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을 때까지 기다립니다(약 15-20초 정도 소요).
  2. 추출 그룹을 분리하여 깨끗한 물로 헹굽니다. 특히 추출 그룹의 필터를 주의해서 헹구시기 바랍니다.
  3. 추출 그룹에 윤활유를 제대로 발라야 합니다. 지침은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4. 추출 그룹, 커피 찌꺼기 통, 물받이를 제자리에 놓고 서비스 도어를 닫습니다.
  5. 머신의 전원을 다시 켭니다.
Play Pause
You need Flash to see video.
Click here to download it.

접기 HD8927/06 , HD8821/05 , HD8977/06 , HD8847/15 , HD8832/05 , HD8906/06 , HD8768/24 , HD8650/05 , HD8651/05 , HD8651/15 , HD8763/06 , HD8954/06 , HD8966/06 , HD8766/04 , HD8761/06 , HD8930/04 , HD8753/04 , HD8751/04 , HD8838/04 , HD8854/14 , HD8743/15 , HD8745/05 , HD8833/14 , HD8837/04 , HD8943/16 , HD8944/06 .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더 보기

문제 해결

분쇄기(2)
분사(4)
오류 알림(3)
열 문제(1)
성능(1)
우유(1)
누출(2)
알람(1)
추출 그룹(2)
소음(1)
필터(1)

찾으시는 대상이 아닙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셨습니까?

받지 못하셨다면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