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면도기가 충전이 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면도기가 충전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면도기를 처음 충전하거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경우 배터리가 천천히 충전됩니다. 배터리가 서서히 충전되는 것은 면도기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면도기를 2시간 이상 충전한 후 충전 상태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처음 몇 시간 동안 배터리 표시등이 깜박이지 않는 것은 정상입니다.

참고: 전원을 켜기 전에 항상 충전기에서 면도기를 분리하십시오. 면도기가 충전기에 꽂혀 있으면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면도기가 전원에 연결 되어 있어도 충전이 되지 않습니까?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콘센트를 사용하여 충전해 보십시오.
일부 필립스 면도기는 동일한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각 모델에 제공된 충전기는 다른 모델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면도기와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여 면도기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코드에 손상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어댑터 또는 코드가 손상된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온라인 매장에서 교체용 제품을 구매하십시오.

이 해결책은 SmartClean 홀더와 호환되는 모든 면도기에 적용됩니다. 면도기가 SmartClean 시스템과 호환되지 않는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1. 딸깍 소리가 들릴 때까지 SmartClean 홀더의 상단 뚜껑을 아래로 누릅니다.
  2. 면도기를 거치대 위에서 거꾸로 듭니다. 면도기 전면이 거치대를 향하는지 확인합니다.
  3. 면도기를 거치대에 놓습니다. 부드럽게 뒤쪽으로 기울인 다음 딸깍 소리가 들릴 때까지 SmartClean 홀더의 상단 뚜껑을 아래로 누릅니다.
올바르게 장착했다면 SmartClean 홀더에 배터리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또는 아래 비디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martClean 시스템에서 필립스 면도기 충전
Play Pause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면도기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면도기의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