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 보건 주간 올바른 구강 관리 중요성 강조

 

칫솔모의 한계를 넘어선 음파기술로 최상의 덴탈 솔루션을 경험하세요!

  • ㈜필립스코리아가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12일까지 ‘구강 보건 주간’을 맞아, 9일 청계광장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서 일반인 대상 구강 관리 교육에 적극 참여했다
  • 필립스 소닉케어의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공기 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잇몸 라인을 따라 손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꼼꼼히 제거해주는 제품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6월 10,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12일까지 ‘구강 보건 주간’을 맞아, 9일 청계광장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서 일반인 대상 구강 관리 교육에 적극 참여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효과적인 구강 관리 제품을 전시하고 시민들에게 올바른 양치질 방법과 플라그 제거 법을 전하는 등 구강 보건 증진에 앞장 섰다.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인 이번 행사는 건치 아동 선발, 어린이 구강 보건학교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에 필립스 소닉케어도 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에게 올바른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음파 칫솔을 활용한 효과적인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여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치주과학회 김남윤 이사는 “플라그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으면 잇몸과 치주에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칫솔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야 한다. 음파 칫솔을 사용할 경우 음파가 발생시킨 공기 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제거하므로 구강관리에 더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2016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치은염 및 치주질환자는 2015년 1,343만 명으로, 2012년 843만 명에 비해 59.3% 증가했다. 잇몸질환은 뇌혈관 질환, 치매 및 성기능 장애 등 다양한 전신 질환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음파칫솔은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해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공기 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잇몸 라인을 따라 손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꼼꼼히 제거해주는 제품. 음파 칫솔만의 물살파워 클렌징이 잇몸을 따라 치아 사이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일반 칫솔 대비 7배 더 많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필립스 ‘소닉케어키즈’는 어린이용 음파 칫솔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블루투스 연동 기술을 적용해 아이가 즐겁고 바르게 양치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양치질 시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면 캐릭터가 실시간으로 양치법과 양치 방향 등을 안내해 아이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양치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양치 방법과 시간이 기록되므로 아이의 양치 습관을 교육하는 부모에게도 유용하다. 또 1회 31,000회 발생하는 음파가 만들어 내는 미세한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제거해 보다 꼼꼼한 양치가 가능하다.

 

제1회 ‘서울 시민 구강의 날’ 행사는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하는 ‘구강 보건의 날’이 국가기념일로 제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서울특별시가 공동으로 개최하여, 어린이 구강 보건학교, 시민 대상 구강검진을 비롯해 구강관리용품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ayahn@korcom.com

 

코콤포터노벨리

김효진 AE

Tel: 02-6925-1548 / 010-5090-5088

E-mail: hyojin@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