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펄스릴리프 스포츠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출시

 

  • 최상의 퍼포먼스 위한 22종 부위 통증 맞춤 관리 프로그램
  • ‘펄스릴리프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은 저주파 자극기인 펄스릴리프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통증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 , 필립스의 ‘펄스릴리프 (모델명: PR3840/00)’는 다양한 자극으로 근육 통증을 완화해 주는 무선 저주파 자극기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7월 12,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나타날 수 있는 통증을 올바르게 관리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펄스릴리프 (모델명: PR3840/00) 스포츠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펄스릴리프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은 저주파 자극기인 펄스릴리프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통증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국민대학교 스포츠건강재활학과 홍정기 교수와의 협업으로 22종의 통증 부위 별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어깨, 목, 팔꿈치, 손목 등 상체 부위는 7개, 허리 및 엉덩이 부위를 2개로 세분화했으며, 통증의 강도도 급성 통증과 만성 통증으로 구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각 근육 통증 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또 필립스코리아는 오늘 7월 12일, 이번 프로그램 출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홍정기 교수가 스포츠 통증의 원인과 통증관리의 중요성, 펄스릴리프를 활용한 부위별 사용법에 관해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런던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이성진을 비롯, 역도 국가 대표팀 감독 윤석천, 스포츠클라이밍 국가 대표팀 감독 김인경 등 주요 스포츠 인사 25명이 참석했다.

 

필립스코리아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피터 곽 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이번에 출시한 프로그램은 스포츠 건강재활분야의 선두자인 홍정기 교수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결과물로 스포츠 선수들뿐만 아니라 평소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 필립스는 앞으로도 건강한 삶에 집중하여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의 ‘펄스릴리프 (모델명: PR3840/00)’는 다양한 자극으로 근육 통증을 완화해 주는 무선 저주파 자극기다. 지난 1월 한국에 출시된 이래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펄스릴리프는 필립스가 자체 개발한 다주파 펄스로 편안한 자극을 제공하며, 보편적인 통증 치료법인 TENS (경피 신경 자극)와 더불어 근육 자극법인 EMS (전기근육자극)를 채택했다. 20가지의 펄스 프로그램 및 60단계의 통증 강도 선택이 가능하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무선 제어 및 사용 기록을 저장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ayahn@korcom.com

 

코콤포터노벨리

김효진 AE

Tel: 02-6925-1548 / 010-5090-5088

E-mail: hyojin@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