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향기분사 다리미로 매일 새 옷처럼 스타일링 하세요!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클리어터치 에센스’ 출시

<사진: 필립스 클리어터치 에센스 (ClearTouch Essence, 모델명: GC535/38)>

8월 3,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향기 나는 스팀으로 새 옷처럼 다림질 해주는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클리어터치 에센스(ClearTouch Essence 모델명: GC535/38)’를 출시한다.

 

싱글족에게 인기 많은 모델인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클리어터치’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클리어터치 에센스는 취향에 맞는 향수를 넣는 MyEssence향기 캡이 별도로 있어 다림질시 옷에 향이 스며들게 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대형 스팀 열판은 열 전도율이 높아 신속한 다림질이 가능하며, 물이 맺혀 옷감이 젖는 현상을 방지해 실크와 같이 섬세한 옷감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분당 40g의 강력한 연속 스팀 기능이 옷의 깊은 주름까지 제거해 준다. 또, 뜨거운 스팀 분사로 박테리아를 최대 99.9% 제거하는 것은 물론 옷에 베인 음식냄새 및 여름철 땀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옷걸이 부분에는 필립스만의 독특한 잠금 기능을 장착,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사용 시 옷이 고정되지 않아 불편했던 점을 개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이외에도 1.2L 물통은 본체와 분리 가능하게 디자인 되어 물때 걱정 없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팀 호스는 환경호르몬 위험이 있는 폴리염화비닐 (PVC) 대신 실리콘을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을 최소화했다. 또한 스팀에 의한 화상을 방지하는 보호장갑을 함께 제공해 안전성을 높였다.

 

필립스 코리아 마케팅 서승범 부장은  “신제품 클리어터치 에센스는 향기 캡을 장착해 다림질시 옷에 향이 스며들게 해주는 신개념 퀵스팀 다리미”라며 “특히 다림질을 어려워하는 사람, 바쁜 출근시간 간단하게 옷 맵시를 살리고 싶은 사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 항상 향긋하고 산뜻한 옷을 입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필립스는 오는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이마트몰 단독으로 클리어터치 에센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클리어터치 에센스를 정상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16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필립스 클리어터치 에센스 (모델명: GC535/38)는 이마트몰을 포함한, 신세계몰, 지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24만9천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손아름 과장

Tel: 02-6925-1547

E-mail: ahreum@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6만 9천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