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한국판블랙프라이데이맞아 부담없는 가격으로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경험하세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파격 할인 프로모션

<사진 캡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월 28,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자사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의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립스 소닉케어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9일부터 10월 16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중 하이엔드급 모델인 다이아몬드클린과 전용 칫솔모(4개)를 총 43% 할인된 199,000원에 판매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공기 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잇몸 라인을 따라 손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일반 칫솔 대비 7배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 음파 칫솔만의 물살파워 클렌징이 잇몸을 따라 치아 사이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게 세정해 잇몸 손상 없이 더 많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첨단기술을 적용한 무 접점 충전기술로 전용 컵에 칫솔을 세워 두는 것만으로도 충전할 수 있으며, 완충 시 3주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Name: 최예니AE

Tel: 02-6925-1540

E-mail: choi@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