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부모님과 자녀 선물로 필립스 구강헬스케어 제품 추천!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기술 체험 전용 팝업스토어 오픈

 
  • 5월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제품 할인 및 사은행사 진행
  • 힘주어 닦지 않아도 완벽한 플라크 제거 가능한 소닉케어 음파기술 체험 기회 제공
  • 구강상태, 양치습관 분석을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소닉케어 제품 추천

필립스 소닉케어 팝업스토어

<사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필립스 소닉케어 팝업스토어'>

4월 18,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이 힘주어 닦지 않아도 완벽한 플라크 제거를 가능하게 하는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소닉케어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나에게 맞는 소닉케어 찾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나에게 맞는 소닉케어 찾기> 프로그램은 매장 내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구강상태와 양치습관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필립스 소닉케어 앱이 이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부터 최근 출시된 하이엔드급의 성인용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구강헬스케어 제품들을 추천해준다.

 

필립스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문객이 추천 받은 제품을 실제 체험할 경우, ‘소닉케어 센서티브 칫솔모(HX6053/05)’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음파칫솔뿐만 아니라 치간 세정기 ‘에어플로스’ 등 다양한 소닉케어 구강헬스케어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강청결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구강건강은 전신건강의 거울로서,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올바른 칫솔 선택과 양치법을 통해 구강질환 예방에 힘써야 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구강건강을 지킬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소닉케어를 추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분당 31,000회 진동을 통한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발생시키는 미세하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와 잇몸 사이사이 깊숙한 곳의 플라크까지 부드럽게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필립스 소닉케어 주요 제품 소개>

◎ 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은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이 잇몸과 치아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딥 클린(Deep Clean) 모드’는 전문가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3분 동안 칫솔모의 독특한 움직임으로 일반칫솔은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는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하여 일반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잇몸을 보호해준다.

 

◎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소닉케어 키즈’는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해주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블루투스 지원 모델의 경우, 코칭앱을 활용하여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시간 2분동안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일반칫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다.

 

◎ 치간 세정기 ‘에어플로스’

'에어플로스'는 치아와 잇몸 사이의 플라크를 간편하게 씻어내는 혁신적인 치간 세정기다. 물 또는 구강청결제를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30초만에 치아와 잇몸 사이를 모두 세정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 010-6396-5977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