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우리가족을 위한 건강한 한 잔!

필립스, 아방세 착즙 주서기 출시

 
  • 마이크로 마스티케이팅 기술로 최대 90%까지 착즙
  • ‘퀵 클린’ 기술로 주서기 사용 불만 1위, 세척 불편 크게 줄여
  • 11Cm의 슬림디자인으로 공간활용도 높여

필립스 아방세 착즙 주서기

<사진: 필립스 아방세 착즙 주서기>

5월 23,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과일과 채소의 신선한 즙을 최대 90%까지 짜내 원재료의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 건강한 착즙 주스를 만드는 ‘필립스 아방세 착즙 주서기 (Avance Collection Masticating Juicer, 모델명: HR1946/70)’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방세 주서기는 필립스의 혁신적인 ‘마이크로 마스티케이팅 (MicorMasticating)’ 기술로 채소와 과일의 영양소를 최대 90%까지 짜내 원재료 그대로의 건강함을 한 잔에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과일과 채소를 잘게 으깨 수천 개의 세포 속의 즙과 비타민, 다양한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낼 수 있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비트, 샐러리, 사과 등 단단한 과일은 물론 기존 주서기로는 착즙 하기 힘든 견과류나 밀싹, 시금치 등의 잎 채소까지 거의 모든 식재료 활용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투입구가 2배 커져 착즙 시간 또한 줄었다. 주서기를 사용할 때 대부분이 불편을 느끼는 세척 부분도 필립스만의 ‘퀵클린’ 기술을 탑재해 편리함을 더했다. 제품의 모든 부분을 1분 안에 세척 할 수 있고, 거름망과 날이 없는 구조 덕에 별도의 세척도구 없이 물만으로도 손쉽게 씻어낼 수 있다.  

 

또한, 주서기 내부청소와 동시에 과일과 채소의 마지막 한 방울까지 모두 짜내는 사전 세척 기능은 버리는 부분 없이 식재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추출구 스위치를 조절해 착즙 중간에 언제든지 추출을 멈출 수 있어 흘림 없이 깔끔한 착즙이 가능하다.

 

세계적 권위의 2016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11cm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좁은 주방에도 어울리는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필립스 아방세 착즙 주서기(모델명HR1946/70)의 가격은 419,000원으로, 백화점, 온라인, 하이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이다혜 과장

Tel: 02- 2036-9973

E-mail: dhlee@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박신영 사원

Tel: 02-2036-9943

E-mail: sypark@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송단비 사원

Tel: 02-2036-9954

E-mail: dbsong@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