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3-in-1 기능으로 매일 5분 홈에스테틱 케어 하세요!

필립스, 파티시에 유민주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 영상 공개

 
  • 파티시에 유민주와 함께 한 5분 홈에스테틱 기기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캠페인 영상 공개
  •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 영상 공유 시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9월 15일까지 현대 Hmall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35% 할인 및 추가 브러시 증정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 영상 이미지

<사진: 유민주와 함께 하는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 영상 이미지>

9월 8,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파티시에 유민주와 함께 한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환절기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델리민주’로 잘 알려진 파티시에 유민주의 5분 뷰티 시크릿을 살펴 볼 수 있다. 매일 바쁜 스케쥴 속에 살고 있지만, 유민주는 집에서 보내는 단 5분 간의 활동으로 인해 맑은 피부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유지한다.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아침식사를 하는 5분, 다양한 요리 사진을 통해 자신의 일에 영감을 얻는 5분, 그리고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활용한 홈에스테틱 케어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5분이 그 비결인 것. 특히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클렌징, 손끝 마사지, 아이 케어 역할을 하는 세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셀프 관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필립스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9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을 본격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가 열린다. 유민주와 함께 한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현대Hmall에서 진행된다. 오는 9월 15일까지 5분 홈 에스테틱 뷰티 디바이스인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모델명: SC5370)’와 추가 클렌징 브러시 (모델명: SC5992)를 정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인 169,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가격 할인과 추가 경품 혜택이 동시에 제공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구매하는 최고의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티시에 유민주의 뷰티 시크릿을 확인할 수 있는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 영상은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PhilipsBeauty.kr/videos/1453636428051405)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c-m-pe/skincare) 또는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솝 과장

Tel: 02- 2036-9972

E-mail: sopp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권부용 대리

Tel: 02- 2036-9928 

E-mail: bykwon@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곽지형 대리

Tel: 02-2036-9955 

E-mail: jhkwag@accesspr.co.kr

 

제품 문의: 

 

필립스 코리아 Personal Health

최윤희 부장

Tel: 02-709-1299

E-mail: yoonhee.choi@philips.com 

 

Tel: 02- 2036-9928 / 010-3054-3080

E-mail: bykwon@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