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소닉케어, ‘힘 대신 음파케어’ 신규TV광고 캠페인 론칭

필립스 소닉케어 신규TV광고 캠페인 런칭

<사진 : 필립스 소닉케어 광고의 한 장면>

9월 14,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통번역가이자 배우 이범수 아내 이윤진을 새로운 얼굴로 내세운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평소 양치할 때 생기는 일반적인 고민을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로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윤진은 일반인들이 힘주어 양치하면 잇몸이 상하고, 반대로 살살 양치하면 플라그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아 개운해 하지 않는 모습을 재미나게 표현했다. 이어서 구강헬스케어 솔루션으로서, 살짝 대기만해도 음파버블스톰으로 플라그 제거는 물론 잇몸 케어까지 제공하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로즈골드’를 선보였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통역가, 번역가,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윤진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윤진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국민남매 소을, 다을 두 아이의 엄마로 출연해,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일과 육아를 해내는 워킹맘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필립스 ‘소닉케어’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유지하는 구강관리 팁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평생 구강건강은 올바른 양치습관에서 시작된다. 치아표면 외에도 치간과 잇몸선까지 꼼꼼히 양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올바른 양치질을 도와주는 솔루션으로 필립스 소닉케어를 소개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부드럽게 치아 표면을 닦아주면서 잇몸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치아를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에디션’은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하고, 유연한 측면 소재로 제작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로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해 잇몸을 보호한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다양한 제품 및 신규TV광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액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E-mail: jwmo@accesspr.co.kr

 

제품 문의: 

 

필립스 코리아 Personal Health

최윤희 부장

Tel: 02-709-1299

E-mail: yoonhee.choi@philips.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