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10월 23, 2017

김장철 특급 도우미 믹서기 & 핸드 블렌더 특별한 혜택 제공 지마켓X필립스 김장 기획전

지마켓X필립스 김장 기획전

<사진: 필립스’아방세 콜렉션 핸드 블렌더’ (HR1675),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HR3652)>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김장철 필수 주방가전 제품인 ‘믹서기’ 와 ‘핸드 블렌더’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김장 기획전’을 10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오픈마켓, 지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분당 35,000번 회전의 초고속 블렌딩으로 재료 본연의 영양소는 온전히 지키며 재료는 완전히 갈아주는 2017년 신제품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와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로 김장 속 재료 준비에 용이한 ‘아방세 콜렉션 핸드블렌더’를 비롯한 필립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1% 할인된 파격 특가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기간 중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김장 필수 아이템인 필립스 고급 전기 주전자 (HD9380), 김장 다지기 (HR2505), 고급 친환경 세정제 (김희선의 베지 아쿠아)를 1,8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필립스 코리아 관계자는 “살림 초보 주부뿐 아니라 살림에 능숙한 주부들도 김장을 담그는 것에 많은 어려움을 느낀다. 주부들이 집에서 조금 더 쉽고, 더 맛있게 김치를 담글 수 있도록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김장에 다양하게 활용도 가능한 필립스 믹서기와 핸드 블렌더로 건강하고 풍성한 식탁을 만들기 바란다.” 고 전했다. 

Philips 소개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Yoonhee Choi

Yoonhee Choi

최윤희 

PR Lead, Personal Health Korea

Tel: +82 (2) 709-1299

소셜미디어로 공유하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