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맨즈 그루밍 홍보대사 정우성의 영화 ‘더 킹’ 개봉 기념

정우성과 함께하는 필립스 그루밍 킹 어워즈 & ‘더 킹’ 시사회 개최

<사진캡션: 필립스 맨즈 그루밍 홍보대사 정우성이 ‘필립스 그루밍 킹 어워즈’ 수상자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1월 16,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16일 오전 CGV청담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필립스 그루밍 킹 어워즈’ 및 영화 ‘더 킹’ 특별 시사회를 개최했다.

 

그루밍 킹 어워즈는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 한국남성들의 그루밍 트렌드를 선도하고 그루밍 발전을 위해 활약한 필립스의 베스트 앰버서더를 선발하는 시상식으로, 필립스 맨즈 그루밍 홍보대사 정우성이 직접 심사와 시상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정우성은 수상자들에게 “앞으로도 필립스 맨즈 그루밍과 함께 매끄러운 U존 (턱선) 관리에 힘써달라”는 축하 인사를 건네고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베스트 앰버서더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뒤이어 진행된 영화 ‘더 킹’ 특별 시사회의 무대 인사에 올라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정우성이 추천하는 최고의 그루밍 아이템 ‘필립스 9000 시리즈’는 필립스 면도기 중 가장 프리미엄 라인으로, 8방향 입체 면도 헤드로 얼굴의 모든 곡면을 따라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V자형 정밀 면도날이 적용되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모든 종류의 수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정우성 주연의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꿈꾸는 한 남자가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로, 정우성은 극중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 역을 맡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Name: 김솝 과장

Tel: 02- 2036-9972 / 010-9836-7436

E-mail: sopp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Name: 권부용 대리

Tel: 02- 2036-9928 / 010-3054-3080

E-mail: bykwon@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