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4월 09, 2018

필립스, 클래식한 디자인에 혁신을 더한 ‘아이코닉 쉐이버’ 출시


쉐이빙의 예술적인 혁신을 경험해보세요!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클래식 감성을 담은 독특한 디자인에 무선 충전 기술을 결합시킨 아이코닉 쉐이버 (IconiQ Shaver)를 출시한다.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업계 최초로 적용된 무선 충전 기술이 만나 쉐이빙의 예술적인 혁신을 선사한다. 여기에 필립스만의 쉐이빙 테크놀로지를 더해 전문 바버가 제공하는 최상의 면도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 (모델명: S8860/61)

클래식 쉐이빙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은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브러시를 형상화한 곡선 디자인과 로터리 스위치로 클래식 감성을 담은 한편, 크롬 디테일로 프리미엄함을 더했다. 기존 면도기와 차별화된 아이코닉 쉐이버의 디자인은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레드닷 어워드(Red-dot Award)'를 연달아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면도기 최초로 적용된 Qi 규격 무선 충전 기술은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해, 뛰어난 호환성과 편리성을 자랑한다.

 

쉐이빙의 혁신을 경험하다

쉐이빙 시스템 부분에서는 전문 바버의 섬세한 쉐이빙 스킬을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구현해내 밀착면도부터 피부보호까지 완벽한 면도를 선사한다. 얼굴 윤곽을 맞게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과 V자 구조로 면도망과 교차하도록 설계된 V트랙 면도날은 모든 종류의 수염을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한다. 리프트앤컷(Lift & Cut) 시스템은 수염만을 들어올려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며, 스킨가드(Skin Guard) 시스템으로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 상처를 10배 감소시킨다.

 

필립스는 9일 바버샵 헤아 한남본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가진 한편, 오는 19일까지 11번가에서 아이코닉 쉐이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블랙에디션이 증정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한다.

 

무선 충전 패드와 클렌징 브러시, 프리시전 트리머 액세서리가 포함된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일부 백화점, 면세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 가격은 690,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Me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80-600-6600)

Philips 소개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이메일로 보도 자료 받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