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대한민국 양치혁신의 날’로!  

필립스 소닉케어, ‘세계구강보건의 날’ 맞아 양치교육 행사 개최  

필립스 양치교육 행사

<사진: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진행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 행사에서
대한예방치과학회 공정인 이사가 시민들에게 올바른 양치법을 알려주고 있다>

3월 21, 2018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3월 20일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지난 18일 서울 청계천에서 대한예방치과학회와 함께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및 양치교육 행사를 개최했다.

 

‘세계구강보건의 날 (WOHD, World Oral Health Day)’은 ‘세계치과의사연맹 (FDI World Dental Federation)’이 구강건강에 대한 국제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했으며, 매년 이 날을 전후로 연맹 소속 130여개 국 200여개 단체의 치과 전문의들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

 

3년 연속 ‘세계구강보건의 날’ 캠페인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는 필립스 소닉케어는 지난 해 대한예방치과학회와 공동 런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직접 시민들에게 올바른 양치습관에 대해 교육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대한예방치과학회 신승철 회장과 공정인 이사가 직접 시민들의 구강상태를 확인해 평소 양치가 덜 되거나 과도한 힘으로 세게 닦아 마모된 부분 등을 알려주고, 음파칫솔 등을 통해 치아와 잇몸을 함께 양치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양치법과 생활 속 치주질환 예방법 등을 교육했다.  

 

또한 필립스 소닉케어는 구강검진 및 양치교육을 완수한 시민들에게 퀴즈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필립스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치약 등 구강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물로 증정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지난 해 양치혁신 캠페인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국민들 상당수가 치아 세정 중심의 양치습관을 고수하고 잇몸 관리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는 등 잘못된 양치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민들이 전신질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치주질환의 심각성과 이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올바른 양치습관이라는 점을 다시금 상기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는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어금니, 치아와 치아 사이(치간), 치아와 잇몸 사이(잇몸선) 등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일반칫솔 대비 최대 7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 010-6396-5977

E-mail: dhkim@accesspr.co.kr

 

모정원 대리

Tel: 02-2036-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