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2월 07, 2020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출시

  •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내려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최적의 에스프레소 추출
  • 캡슐 커피 머신 대비 저렴한 유지비 강점, 홈 에스프레소 입문자를 위한 추천 아이템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EP1200/03)’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신선한 맛과 향의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EP1200/03)’을 출시한다.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내려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에스프레소와 드립커피를 추출한다.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이 최적의 에스프레소 맛과 향 구현이 가능한 물의 온도와 추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해 더욱 깊은 풍미의 커피를 완성한다. 원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에스프레소의 진하기와 양도 조절할 수 있다.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캡슐 커피 머신 대비 유지비도 저렴하다. 한국인 하루 평균 커피 소모량 2.1잔을 기준으로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과 캡슐 커피 머신을 1년간 사용했을 때 커피 한 잔의 가격을 비교한 결과,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 한 잔의 가격이 200원 이상 더 저렴했다. 머신 가격을 포함한 가격 역시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가 20원 가량 더 저렴했다.1

 

필립스코리아 담당자는 “원두는 분쇄 후 15분이 지나면 고유의 맛과 향의 60%는 손실되기 때문에,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추출하는 것이 커피 맛을 지키는 핵심”이라며,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신선하고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간편하게 부담 없는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처음 홈 에스프레소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이마트, 홈플러스,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59만 9천원으로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주요 기능

#1. 최고의 에스프레소 맛을 완성하는 특허 기술

필립스의 특허 받은 ‘100% 세라믹 그라인더’는 원두를 곱고 균일하게 갈아주며, 열을 발생시키지 않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준다. 메탈 그라인더 대비 61% 가량 마모가 적어 원두를 곱고 균일하게 분쇄하는 성능을 오랜 기간 유지해 시간이 지나도 최상의 에스프레소 맛과 향을 누릴 수 있다.

 

#2. 간편하고 완벽한 세척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의 커피 추출 그룹은 손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바로 물로 헹구어 세척할 수 있다. 아쿠아 클린 필터는 물 속 불순물은 물론 머신 내 석회질 축적을 방지해 최적의 에스프레소 맛과 향을 유지해준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1Nielsen Research Survey Result (2019년 6월, 25~55세의 커피 음용자 1,646명 대상 조사 결과).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이메일로 보도 자료 받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