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3월 23, 2020

필립스, 요리지능 갖춘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출시

  • 스마트 센싱 AI 기술, 버튼 하나로 조리 온도와 시간을 스스로 감지 하여 조절
  • 에어프라이어 대표요리를 완벽하게 조리하는 자동 요리 프로그램 탑재 

서울, 대한민국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식재료 종류와 양에 맞춰 스스로 조리 온도와 시간을 조절하는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모델명: HD9860/95)를 출시한다.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는 요리 지능을 갖춘 똑똑한 주방 보조로서, 바쁜 주방에서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에는 필립스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스마트 센싱 AI 기술’이 탑재된 자동 요리 프로그램이 적용되어 냉동식품은 물론, 통닭, 고구마구이, 통삼겹 등 에어프라이어 대표 요리들을 단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하게 조리해준다. 조리 과정에서 식재료의 익힘 상태를 일일이 점검할 필요가 없으며, 조리 중간에도 재료의 상태에 따라 온도와 시간이 자동 변경되어 완벽하고 맛있는 조리가 완성된다. 또한 요리 재료의 양이 적거나 많아도 이에 적합한 조리 온도와 시간을 스스로 알아서 설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전문 셰프들과 수천 번이 넘는 테스트를 통해 정교한 쿠킹 알고리즘을 구축했다. ‘스마트 센싱 AI 기술’은 해당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셰프처럼 생각하는 마이크로센서가 최첨단 스마트 센싱 기술을 통해 식재료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이에 맞춰 최적의 조리 온도와 시간을 자동 조절해주는 AI 테크놀로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제는 필수 주방 가전이 된 에어프라이어의 선두 주자로서, 필립스는 처음 제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년동안 글로벌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편의를 강화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는 필립스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성능을 뛰어 넘는 기술이 탑재되어 최첨단 센싱 기술과 데이터에 기반한 조리 과학으로 편의성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며, “요리 초보자는 물론 조리 시간이 부족한 워킹맘 등 고 퀄리티의 음식을 즐기고 싶지만 실력이나 시간이 부족한 모든 이들에게 필요한 똑똑한 주방 보조로서, 대한민국 에어프라이어 시장에서 혁신적인 게임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는 주요 백화점 및 하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주요 온라인몰 (지마켓, 11번가,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449,000원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제품 설명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만의 회오리 바닥판을 더 발전시킨 '트윈터보스타 기술’도 함께 적용되었다. 열 반사 회오리판에 기름 튐 방지 회오리판을 추가로 장착해 조리과정 중 재료에서 나온 기름이 다시 튀어 음식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기름은 제거한 저유지 건강요리가 가능하다.

 

필립스만의 ‘회오리판’은 공기가 회오리판에 부딪히면서 더 빠르고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유도해 평평한 바닥 대비 40% 더 강력한 열기를 만들어낸다. 이와 함께 강력한 터보스타 터빈이 뜨거워진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재료의 속까지 골고루 익혀주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만들어준다.

 

자주 사용하는 나만의 요리를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 즐겨찾기 기능이 있으며, 보온 기능을 갖춰 완성된 요리를 따뜻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팬과 망, 튀김 바구니로 구성된 ‘퀵클린 바스켓’은 하단 망을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편리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이메일로 보도 자료 받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