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민감한 피부 위한 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 출시

 

  • 자극 없고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만나는 깨끗한 광채 피부!
  • 민감하고 잡티가 잦은 피부의 효과적이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위해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을 반영해 제작된 제품
  • 손 세안 대비 4배 이상 뛰어난 유분 제거 효과와 50% 향상된 각질 제거 효과는 물론 박테리아 번식도 적음
  •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여성의 헤어, 스킨, 바디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립스의 뷰티 라인을 일컫는 명칭

4월 18,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민감한 피부 전용 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모델명: SC5278/1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는 민감하고 잡티가 잦은 피부의 효과적이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위해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을 반영해 제작된 제품이다. 필립스의 혁신적인 '듀얼 모션 기술'인 상하 진동 및 회전을 통해 피부 표면의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을 잘게 분해해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모공이 막히는 것을 막아 피부 잡티를 예방하고 완화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는 깨끗한 이미지의 에메랄드 컬러에 한 손에 잡기 편하도록 깔끔하게 디자인됐다. 전용 브러쉬의 경우 모의 길이는 일반 제품보다 16% 길고, 직경은 타사 제품 대비 50% 작으며, 둥근 마감처리로 인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 효율은 높였다. 손 세안 대비 4배 이상 뛰어난 유분 제거 효과와 50% 향상된 각질 제거 효과는 물론 박테리아 번식도 적어 피부 잡티의 근본 원인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100% 방수 기능으로 샤워 중 사용이 가능하다.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와 동안 피부를 위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 아이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3-in-1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는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클렌징 디바이스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한편 필립스는 클렌징 디바이스 라인인 '비자퓨어'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비롯해 각질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자케어', IPL 제모 기술을 활용한 '루메아', 초음파와 진동의 '비자부스트' 등 인기 제품으로 자사 '스마터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여성의 헤어, 스킨, 바디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립스의 뷰티 라인을 일컫는 명칭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0만9천원.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최예니 AE

Tel: 02- 6925-1540

E-mail: choi@korcom.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