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Sonicare DiamondClean Smart 앱 지원 음파 전동 칫솔

맞춤 코칭, 스마트 칫솔모 센서, 스마트 칫솔모 인식, 5가지 양치모드, 3단계 강도 조절 HX9934/16

문제 해결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칫솔이 충전되지 않음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또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칫솔이 충전되지 않습니까?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사용하여 충전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핸들이 완전히 충전되지 않음

충전기에 핸들을 올려 놓습니다. 배터리 표시등(아래 모드)가 깜박이거나 신호음이 들릴 경우 음파칫솔이 충전 중이라는 의미입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칫솔을 24시간 동안 완전히 충전하십시오.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음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또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칫솔과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십시오. 충전 구성요소(충전대, 충전컵, 여행용 케이스)는 서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음

같은 콘센트에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 제품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문제는 콘센트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콘센트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완전히 충전해 보십시오. GFCI 콘센트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표면 또는 다른 충전기로 인해 간섭이 발생함

금속 표면 또는 기타 충전기는 다이아몬드클린 또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충전기에 간섭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금속 표면 또는 기타 충전기 근처에 놓지 마십시오. 충전기를 다른 위치에 놓고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칫솔을 충전컵에 잘못 올려둠

칫솔의 하단이 충전컵 중앙 부분 또는 충전 패드에 닿도록 합니다.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지 않음

참고: 이 해결책은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칫솔에만 적용됩니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칫솔을 가지고 계신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칫솔 핸들에 설치된 펌웨어가 최신인지 확인합니다.

  1. 앱 스토어 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또는 다운로드)합니다.
  2. 필립스 소닉케어 앱을 엽니다.
  3.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4. '내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5. 사용 중인 칫솔을 선택합니다
  6. ‘핸들 업데이트’를 선택해 어떤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다음 필립스 소닉케어 앱의 지침에 따라 핸들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까?

이러한 해결책을 실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십시오.

찾으시는 대상이 아닙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셨습니까?

받지 못하셨다면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