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FC7070/01 AquaTrio 진공청소기 및 시스템 물청소기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AquaTrio 진공청소기 및 시스템 물청소기

FC7070/01

필립스 AquaTrio를 사용하면 바닥에 물 자국이 남습니다.

필립스 AquaTrio 사용 시 바닥에 물 자국이 남아있는 경우,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가능한 모든 원인을 확인하십시오.

제품을 좌우로 움직였습니다.

바닥에 물 자국이 남지 않도록 하려면 제품을 앞뒤로만 움직이십시오.

움직이는 방법

전원을 켠 상태로 문지방 위에서 제품을 움직였습니다.

필립스 AquaTrio의 물걸레가 바닥에 밀착되도록 합니다. 문지방을 넘기 전에 제품의 스위치를 끄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바닥에 물 자국이 남거나 청소 노즐에서 물이 분사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끈 상태에서 노즐이 바닥에 닿도록 제품을 움직였습니다.

바닥에 물 자국을 남기지 않으려면 제품의 운반 핸들을 잡고 들어서 옮기거나 편하게 옮기려면 바닥에 바퀴가 닿을 때까지 제품을 기울인 후에 이동하십시오.

물 자국 방지

전원을 끈 직후에 제품을 바닥에서 들어올렸습니다.

필립스 AquaTrio의 스위치를 끈 후에 제품을 앞뒤로 몇 차례 움직여 두 물걸레 브러시 사이에 남아 있는 물기를 제거하십시오. 제품의 스위치를 끈 후 바로 들어올리면 두 브러시 사이에 남아 있던 물이 바닥에 흔적을 남깁니다.

제품을 앞뒤로 움직임

바퀴가 굴러가지 않습니다.

바퀴의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면 바퀴를 막는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FC7070/01 , FC7070/11 .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