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AquaTrio 진공청소기가 세척 받침대에서 세척되지 않습니다.

게시일 2022-06-08

필립스 AquaTrio 진공청소기가 세척 받침대에서 세척되지 않는 경우, 브러시가 젖어 액티브 보호 시스템이 활성화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이 문서의 정보는 AquaTrio 모델에만 적용됩니다(AquaTrio Pro 및 AquaTrio 9000 시리즈는 해당하지 않음).

세척 받침대에 물을 너무 많이 부은 경우 브러시가 과도하게 젖을 수 있습니다. 젖은 브러시는 액티브 보호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필립스 AquaTrio 진공청소기가 세척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장치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참고: 세척 받침대에 300ml가 넘게 물을 부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수위가 MAX 표시선을 초과하지 않도록 물을 천천히 부으십시오.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필립스로 문의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