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Pro Compact 로봇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음

게시일 2021-07-04

필립스 SmartPro Compact 로봇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을 경우,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한쪽 또는 양쪽 브러시의 솔이 탄력을 잃었거나 구부러진 경우, 브러시를 잠시 동안 따뜻한 물에 담급니다. 그래도 솔이 원래 모양으로 돌아오지 않으면 사이드 브러쉬를 교체하십시오.

먼지함의 필터가 더러운 경우 먼지함을 비웁니다. 쓰레기 봉투를 사용하여 먼지함을 비우면 됩니다. 그런 다음, 부드러운 천이나 모가 부드러운 칫솔로 필터를 청소합니다. 이렇게 해도 필터가 청소되지 않으면 새 필터로 교체하십시오. 필터는 1년에 1회 이상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 세척

필립스 SmartPro 로봇 청소기의 흡입구는 먼지함 아래에 있습니다. 흡입구가 막혀 있는 경우, 모가 부드러운 칫솔로 청소하십시오.

흡입구 청소

이 장치의 앞바퀴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으로 인해 막힌 경우, 모가 부드러운 칫솔로 청소하십시오.

이러한 해결책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십시오.

바퀴 청소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