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PR3840/00 PulseRelief 무선 저주파 자극기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PulseRelief 무선 저주파 자극기

PR3840/00

TensRelief/PulseRelief 자극이 평소와 다른 느낌이거나 평소보다 불쾌하게 느껴집니다.

TensRelief/PulseRelief 자극이 다르게 느껴지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문제 해결

  • 강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음: + 또는 -를 눌러 강도를 높이거나 낮춥니다.
  • 강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음: 다른 치료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 전극이 올바른 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치료 장치의 전원을 끄고 전극에서 분리합니다. 피부에 붙은 전극을 떼고 약간 다른 위치로 옮깁니다.
  • 전극이 올바르게 부착되지 않았습니다. 치료 장치의 전원을 끄고 전극에서 분리합니다. 전극이 피부에 제대로 부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전극이 너무 더럽습니다. 전극을 세척하는 것이 좋습니다('세척' 장 참조).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전극을 교체하십시오.
  • 전극이 닳았습니다. 전극을 교체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PR3840/00 .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