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PR3840/00 PulseRelief 무선 저주파 자극기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PulseRelief 무선 저주파 자극기

PR3840/00

필립스 Treatment 앱이 페어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필립스 Treatment 앱을 PulseRelief와 페어링할 수 없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문제 해결

  • PulseRelief 기기의 전원이 꺼져 있으므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PulseRelief 기기의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하십시오. PulseRelief 전원이 켜져 있고 대기 상태이면 치료 상태 표시등이 녹색으로 깜박입니다. PulseRelief 장치가 꺼져 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켭니다.
  • PulseRelief 기기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으므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PulseRelief 기기를 충전하십시오(사용 설명서의 '사용 준비' 장 참조).
  • 스마트 기기가 PulseRelief 기기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 경우 휴대폰/태블릿을 PulseRelief 기기에 가까이 가져옵니다.
  • PulseRelief가 고장 났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PR3840/00 .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