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Treatment 앱이 페어링되어 있지 않습니다.

게시일 2017-04-07

필립스 Treatment 앱을 PulseRelief와 페어링할 수 없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PulseRelief 기기의 전원이 꺼져 있으므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PulseRelief 기기의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하십시오. PulseRelief 전원이 켜져 있고 대기 상태이면 치료 상태 표시등이 녹색으로 깜박입니다. PulseRelief 장치가 꺼져 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켭니다.
  • PulseRelief 기기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으므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PulseRelief 기기를 충전하십시오(사용 설명서의 '사용 준비' 장 참조).
  • 스마트 기기가 PulseRelief 기기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 경우 휴대폰/태블릿을 PulseRelief 기기에 가까이 가져옵니다.
  • PulseRelief가 고장 났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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