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 오류가 발생하면 01, 03, 04, 05, 11, 14 또는 19와 같은 코드 번호 및 아이콘 이미지와 함께 빨간색 디스플레이가 표시됩니다. 아래에 오류 코드의 의미와 해결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 에스프레소 머신에 앞에서 언급하지 않은 오류 코드가 나타날 경우 머신에 서비스가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추가 지원을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Article Published Date : 2021-01-22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 오류가 발생하면 01, 03, 04, 05, 11, 14 또는 19와 같은 코드 번호 및 아이콘 이미지와 함께 빨간색 디스플레이가 표시됩니다. 아래에 오류 코드의 의미와 해결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 에스프레소 머신에 앞에서 언급하지 않은 오류 코드가 나타날 경우 머신에 서비스가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추가 지원을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E01 코드가 표시되면 분쇄 커피로 커피 주입구가 막혀서 커피 그라인더가 올바르게 작동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커피 주입구의 막힘을 뚫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합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참고:
E03 코드가 나타나면 추출 그룹에 먼지가 너무 많아서 제대로 작동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추출 그룹을 헹구십시오. 아래의 세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E04 코드가 나타나면 추출 그룹이 제자리에 있지 않은 것입니다. 머신의 서비스 도어를 열고 추출 그룹을 제자리로 밀어 넣습니다. 제자리에 제대로 들어 가면 딸깍 소리가 납니다.
머신에서 공기를 빼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아쿠아 클린 필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음 추가 단계에 따라 필터를 준비하고 올바르게 설치하여 사용합니다.
오류 코드 14가 나타나면 에스프레소 머신이 과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머신의 전원을 끄고 약 30분간 식히십시오.
오류 코드 11 또는 19가 나타나면 머신의 운반/실외 온도가 실온 수준으로 조정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같은 상황은 겨울에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춥고 실외 온도가 0도에 가까울 때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머신의 전원을 30분 동안 껐다가 다시 켭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에 다른 오류 코드가 나타나거나 해결책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각 제품에는 고유의 모델 번호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델 번호는 문자로 시작하여 일련의 숫자로 이어집니다(예: GC6440, 37PFL7403D 또는 SA1300).
모델 번호는 몇 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number} 제품은 거주하시는 국가 외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지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보기한 개 이상의 제품을 찾았습니다.
제품 번호의 마지막 두 자리 숫자를 기준으로 모델을 선택하십시오(예: RQ128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