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커피 가루는 소비되는데 커피가 추출되지 않음

게시일 24 August 2023

커피 추출이 취소되면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커피 가루가 버려집니다. 자세한 정보 및 해결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분쇄 커피 기능을 사용하여 커피를 추출할 때는 분쇄 커피를 분쇄 커피 투입구에 넣기 전에 머신의 전원을 켜고 사용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제공된 스푼으로 한 스쿱 가득한 분량의 분쇄 커피를 사용하고 넘치는 부분은 쳐냅니다. 분쇄 커피의 양을 초과하면 추출 그룹이 넘쳐서 커피 추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커피 가루가 버려져서 커피가 배출되지 않습니다. 
추출 그룹이 더럽거나 막히면 머신에서 커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주 추출 그룹을 헹구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르거나 설명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1. 머신의 전원을 끄고 완전히 꺼져서 더 이상 소음이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약 15~20초 소요).
  2. 서비스 도어를 열고 "PUSH" 버튼을 오른쪽으로 눌러 추출 그룹을 분리하고 잡아서 사용자 쪽으로 당깁니다.
  3. 추출 그룹을 미지근한 물로 꼼꼼하게 헹구고 다시 넣기 전에 자연 건조합니다.
Play Pause

커피를 추출하기 전에 커피 원두가 충분하지 않으면 추출이 취소됩니다. 커피 가루가 커피 찌꺼기 통에 버려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추출을 시작하기 전에 커피 원두를 충분하게 채우십시오. 
 

이 단계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