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Saeco PicoBaristo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11가지 음료, 일체형 프리미엄 우유통, 스테인리스 스틸, 10단계로 조절 가능한 그라인더 HD8927/06

문제 해결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에 누수가 있음

머신 아래에 물 또는 커피가 있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기술적 결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을 읽어 보십시오.

누수되는 물의 색은 무슨 색이며 어디에서 누수되고 있습니까?

  1. 갈색의 물/물받이 또는 머신 아래에 커피 입자를 포함한 물이 있음, 1,2,3에서 가능한 원인을 알아봅니다.

  2. 머신 아래 깨끗한 물이 많이 있음, 4에서 가능한 원인을 알아봅니다.

  3. 커피/물이 커피 배출구 뒤로 샘, 5에서 가능한 원인을 알아봅니다.

Play Pause

원인 1: 물받이가 가득 차서 넘침

물받이에 물이 있는 경우 염려하지 마십시오. 이는 사용 중 머신에 의해 자체 헹굼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물로, 물받이에 곧바로 모입니다.

물받이가 넘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물받이 가득 참' 표시가 나타나면 물받이를 비웁니다.
  • 물 탱크를 확실히 장착하고 최대한 뒤로 밉니다. Xelsis, Xsmall, Moltio, Phillips 2000 및 Philips 21000과 같은 모델에만 해당합니다.
  • 머신에서 석회질 제거를 시작하기 전에 물받이가 비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평평한 곳에 머신을 둡니다.

원인 2: 사용 중에 물받이를 분리함

물받이를 분리하면 추출 그룹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을 더 이상 모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머신 아래의 공간을 말립니다.

원인 3: 추출 그룹이나 커피 찌꺼기 통이 막혔음

추출 그룹과 커피 찌꺼기 통을 세척합니다.

  1. 머신을 끄고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을 때까지 기다립니다(약 15-20초 정도 소요).
  2. 추출 그룹을 분리하여 깨끗한 물로 헹굽니다. 특히 추출 그룹의 필터를 주의해서 헹구시기 바랍니다.
  3. 찌꺼기 통을 분리하고 깨끗한 물로 헹굽니다.
  4. 추출 그룹 아래 부분을 젖은 헝겊으로 닦으십시오.
  5. 찌꺼기 통, 추출 그룹, 분쇄 커피 용기, 물받이를 제자리에 놓습니다.
  6. 서비스 도어를 닫습니다.
  7. 머신의 전원을 다시 켭니다.
Play Pause

원인 4: 머신 아래 깨끗한 물이 많이 있음

물 탱크가 완전히 장착되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뒤로 밀었는지 확인합니다.
이는 Xelsis, Xsmall, Moltio, Phillips 2000 및 Philips 21000과 같이 전면에 물탱크가 있는 모델에 해당합니다.

이 경우가 아니라면 머신에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당사 고객 상담실로 지원을 문의하십시오.

원인 5: 커피 또는 물이 커피 배출구 뒤로 샘

탈착식 커피 배출구의 경우, 올바른 위치에 놓으십시오. 커피 배출구를 머신 쪽으로 좀 더 밀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신의 커피 배출구가 탈착식이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필요하므로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지원 영상은 언급된 모델 뿐만 아니라 모든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에 적용됩니다.

Play Pause

접기 HD8927/06 , HD8821/05 , HD8977/06 , HD8847/15 , HD8832/05 , HD8906/06 , HD8768/24 , HD8650/05 , HD8651/05 , HD8651/15 , HD8763/06 , HD8954/06 , HD8966/06 , HD8766/04 , HD8761/06 , HD8930/04 , HD8753/04 , HD8751/04 , HD8838/04 , HD8854/14 , HD8743/15 , HD8745/05 , HD8833/14 , HD8837/04 , HD8943/16 , HD8944/06 .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더 보기

찾으시는 대상이 아닙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셨습니까?

받지 못하셨다면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