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면도기가 작동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12월 21일
전원 버튼을 눌러도 필립스 면도기가 작동하지 않거나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세요.

제공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합니다.
필립스 면도기를 정기적으로 세척하지 않으면 쉐이빙 헤드 주변에 수염과 이물질이 쌓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축적되면 성능이 저하되고 쉐이빙 헤드가 회전하지 않습니다.

각 쉐이빙 헤드는 안쪽날과 바깥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도기를 청소하려면 쉐이빙 헤드를 분리하고 각 안쪽날과 바깥날을 따로 세척합니다. 자세한 지침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아래 동영상은 필립스 면도기 세척에 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며, 모든 면도기 모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면도기 세척 알림 기호
배터리가 부족하면 면도기 성능이 저하되고 면도기가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필립스 면도기에는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면도기가 켜지지 않으면 최소 2시간 동안 충전한 후 다시 시도하세요.

대부분의 면도기는 안전상의 이유로 콘센트에 연결되었을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원을 켜기 전에 면도기를 충전 케이블과 분리하세요.
최근에 청소를 위해 필립스 면도기를 분리한 경우 모든 부품을 올바르게 다시 조립했는지 확인하세요.

자세한 지침은 사용 설명서의 "쉐이빙 헤드 교체" 섹션을 참조하세요.

아래 동영상은 모든 면도기 모델에 적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필립스 면도기에는 여행용 잠금이 내장되어 있어 가방이나 여행 케이스 안에서 실수로 전원이 켜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면도기 핸들에 작은 자물쇠 표시가 나타나면 여행용 잠금 기능이 작동함을 의미합니다. 전원 버튼을 3초 동안 눌러 전원을 끕니다(참고: S9000 면도기 모델의 경우 핸들에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여행용 잠금 기능을 해제합니다).
필립스 면도기 여행용 잠금 기호
위의 단계를 수행했는데도 필립스 면도기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내부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