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VisaPure가 작동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3월 9일
VisaPure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필립스 VisaPure의 전원이 실제로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손잡이의 버튼을 눌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VisaPure 페이셜 클렌저를 충전하지 않을 경우 작동하지 않습니다. 장치의 충전 표시등을 확인하세요. 기기의 색상은 배터리 상태를 나타냅니다.
  • 흰색 표시등: 장치가 완전히 충전됨 
  • 주황색 깜박임: 배터리 부족 
  • 흰색 깜박임: 충전 중
  •  표시등이 켜지지 않음: 충전되지 않음 
VisaPure를 완전히 충전하기까지 최대 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충전되면 최대 30분 동안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VisaPure 페이셜 클렌저는 1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과도한 사용이 방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VisaPure의 전원을 켜면 20초 동안 3회 작동합니다. 이 시간 사이에 브러시를 다음 스킨 존으로 옮길 수 있도록 VisaPure가 잠시 멈춥니다. 3회 세션이 완료되면 VisaPure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이 정보는 대부분의 클렌징 브러시에 적용됩니다. 일부 다른 액세서리의 경우 사용 시간과 잠시 멈추는 시간이 다릅니다. 정확한 내용은 각 제품의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위의 방법을 시도했으며 여전히 VisaPure가 작동하지 않으면 전화로 문의해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VisaPure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VisaPure의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