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짐

게시일 2023년 2월 27일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지는 경우, 아래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STE305x 및 GC62x 모델에는 다음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수평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스티머 헤드를 수평으로 사용하는 경우 스티머 헤드에서 스팀이 원활하게 나오지 않고 스팀 호스에 응축됩니다. 이로 인해 스티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의 호스가 U자 형태로 구부러져 있으면 호스 안에 응축된 물이 물탱크로 다시 흘러가지 못하게 되므로 퀵스팀 다리미의 헤드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탠드형 다리미의 헤드를 위로 들어 올려 호스를 수직으로 펴주세요.  이렇게 하면 응축된 물이 물탱크로 다시 흘러가게 됩니다.

스팀 다림질을 시작할 때 스팀 설정을 MAX 모드로 설정해주세요. 그 다음, 스티머 헤드를 옷감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에서 잡고 스팀 버튼을 10초간 눌러 첫 물방울을 분사합니다.
이 섹션의 해결 방법은 AirStretch 기술이 지원되는 필립스 다리미(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바와 같이 헤드 부분에 그릴이 있는 다리미)에만 적용됩니다.

오랫동안 스탠드형 스티머를 계속 사용한 경우 물이 응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헤드에서 물이 떨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스티머를 식혀주세요. 그런 다음 응축된 물을 제거하려면 그릴을 분리하고 검정색 표면 위에 마른 천을 눌러 주세요.


이러한 해결책으로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까?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퀵스팀 다리미의 그릴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