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퀵스팀 다리미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음

게시일 2023년 2월 27일

필립스 퀵스팀 다리미(핸디형 또는 스탠드형 다리미)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에서 예상 원인 및 해결책을 확인하세요.

퀵스팀 다리미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에 물이 없어서 스팀이 바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처음 사용할 때만 발생합니다.

스팀 버튼을 1분 동안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면 물의 순환과 스팀 생성이 촉진됩니다.

GC62x에 다음이 적용됩니다.
스팀 준비 중: 전원 버튼이 깜빡이면 다리미가 예열될 때까지 90초간 기다리세요. 이후에 스팀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스팀 분사 중: 전원 버튼이 깜박이면 다리미가 자동 전원 차단 모드로 전환된 것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다리미가 다시 예열됩니다. 예열되면 스팀 버튼을 누르세요. 

스팀이 나오도록 하려면 퀵스팀 다리미를 예열해야 합니다. 30초에서 60초 동안 예열한 후 (모델의 정확한 예열 시간은 사용 설명서 참조) 사용해주세요.

예열되는 동안에는 스팀 준비를 표시하는 파란색 또는 흰색 표시등이 기본적으로 깜박입니다. 예열이 완료되어 사용할 준비가 되면 깜박임이 멈춥니다.

물탱크가 비어 있으면 필립스 퀵스팀 다리미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습니다.

물탱크를 다시 채워주세요.

물탱크가 제대로 끼워져 있지 않으면 제품에서 스팀이 나올 수 없습니다. 

물탱크를 뺐다가 올바르게 다시 끼우세요.

참고: GC62x 모델에는 다음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퀵스팀 다리미를 수평으로 놓으면 호스에 응결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스팀의 흐름이 막힐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제품의 스팀 발생이 중단되거나 간헐적으로 스팀 발생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스탠드형 다리미의 헤드를 수직으로 곧게 펴고 다리미를 세워서 놓습니다. 응결된 물과 스팀이 다시 흐르게 됩니다. 그러면 스탠드형 다리미에서 다시 스팀이 나옵니다.

필립스 스탠드형 다리미에서 석회질이 쌓인 경우에는 스팀이 나올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석회질 제거 과정을 수행하세요.

  1. 전원을 끄고 스탠드형 다리미의 플러그를 뽑은 다음 1시간 동안 식힙니다.
  2. 다리미를 싱크대로 가져 갑니다.
  3. 석회질 제거 조절기를 찾습니다(물탱크의 하단 부분).
  4. 석회질 제거 조절기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풉니다.
  5. 석회질 제거 조절기를 당겨 물을 배출합니다.
  6. 모든 물이 비워지면 석회질 제거 조절기를 다시 안으로 밀어 넣고 시계 방향으로 돌려 고정합니다.

참고: 2-in-1 필립스 다리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음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필립스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는 수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평으로 놓은 경우, 탱크의 물이 원활하게 흐를 수 없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를 사용 중에는 수직으로 잡으세요.


위의 해결책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나요? 해결되지 않았다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a) 스팀을 분사하려면 스팀 버튼을 눌러주세요(그림 참조).

참고: GC62x 모델에는 다음이 적용됩니다.

(b) 스팀이 계속 분사되도록 사용하려면
  1. 스팀 준비 중: 스팀 버튼을 두 번 눌러 스팀을 활성화하십시오(그림 참조).
  2. 스팀 분사 중: 스팀 연속 버튼을 사용하고 8~10분이 지나면 스팀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스팀 버튼을 두 번 눌러 연속 스팀 기능을 다시 활성화해 주세요. 연속 스팀을 비활성화하려면 스팀 버튼을 한 번 누릅니다(그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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